보브 ‘오버사이즈 라이너 펜슬’ 출시
보브 ‘오버사이즈 라이너 펜슬’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0.1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고 선명한 눈매를 위한 스모키 메이크업 전용
(주)보브는 생생한 컬러감으로 크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스모키 메이크업 전용 아이라이너 펜슬 ‘보브 오버사이즈 라이너 펜슬’을 출시했다.

보브 오버사이즈 라이너 펜슬은 크리미한 텍스처와 풍부한 컬러로 더욱 크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 주며,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또한, 다공성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물과 땀에 강하며 눈 밑 번짐을 최소화 시키고, 수분과 유분에 모두 강한 실리콘막이 눈가를 부드럽게 코팅해 주어 방금 화장한 듯 선명한 컬러감이 하루 종일 지속된다.


보브 오버사이즈 라이너 펜슬은 워터프루프 타입의 1, 2호와 크리미 타입의 3호로 구성되어있으며, 1호 오버사이즈 블랙은 강렬하고 엣지 있는 눈매를 표현해 주고, 2호 오버사이즈 브라운은 한층 부드러우면서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3호 오버사이즈 화이트는 크리미한 감촉의 펄 화이트 아이라이너로 한층 화사하고 청순한 느낌으로 눈매에 색다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보브 오버사이즈 라이너펜슬은 심을 돌려 내용물을 꺼낸 후,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꼼꼼히 그려주고 취향에 따라 라인의 두께감을 조절해 주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눈가에 펴 발라 블렌딩해주면 색다른 느낌의 아이섀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펜슬 끝에 전용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