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의 가을 메이크업을 블로그에…
레노마의 가을 메이크업을 블로그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0.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헨느 시그니처 포인트 메이크업 출시 기념 이벤트
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은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출시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11월15일까지 라미 홈페이지와 레노마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F/W MAKE UP LOOK 파일을 다운받아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라는 제목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F/W 메이크업 룩 파일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블로그 URL을 이벤트창에 등록하여 응모하는 방식이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정품 또는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세트’ 정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11월20일 발표될 예정이다.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F/W 메이크업 룩에 사용된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는 벨벳터치감과 선명한 칼라표현으로 매력적인 눈매로 표현해주는 BI타입 아이섀도이다. 스킨피트 오일이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펄감과 칼라가 피부표면에 고르게 밀착되고 콤플렉스 스트럭처 파우더가 지속성을 높여준다.


크리미 텍스처와 하이 칼라 캡춰 성분이 소프트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모이스처타입의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은 선명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표현해 주며, 네추럴 오일 성분이 입술에 촉촉함을 더하고 워터 홀딩 에몰리엔트 폴리머 성분이 촉촉함을 잃지 않도록 도와줘 건강한 입술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라미화장품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레노마 제품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홍보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고객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이벤트에서 나아가 고객의 체험 만족도를 조사하여 향후 제품 개발의 기초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renoma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