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커버 솔루션’ 출시
‘마몽드 커버 솔루션’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9.10.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 미네랄 성분 함유---3종 구성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마몽드에서 플라워 미네랄 에센스 성분으로 더욱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마몽드 커버솔루션’을 새로 선보였다. 




마몽드 커버솔루션 미네랄 에센스 파운데이션(SPF32/PA++)․마몽드 커버솔루션 미네랄 트윈 팩트 (SPF25/PA++)․마몽드 커버솔루션 미네랄 파우더 등 3종 구성이며, 가격은 각각 2만~2만3000원대이다. 


마몽드 커버솔루션은 사계절을 대표하는 목련, 연꽃, 국화, 매화에서 추출한 플라워 성분과 천연 미네랄을 담은 플라워 미네랄 성분으로 스킨케어하듯 피부를 촉촉하고 가꿔주고,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천연 미네랄 성분은 피부에 미끄러지듯 얇게 발리고 밀착력도 우수해 시간이 지나도 매끈한 피부 표현을 지속시켜 준다. 또 항산화효과가 높은 플라워 미네랄 성분은 세포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마몽드 커버솔루션 미네랄 에센스 파운데이션(SPF32/PA++)은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이중기능성의 똑똑한 제품이다. 에센스 성분과 파운데이션 성분이 감각적인 회오리 모양으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입체적이고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마몽드 커버솔루션 미네랄 트윈 팩트(SPF25/PA++)는 천연 미네랄 광물 파우더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트윈 팩트로 21호와 23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마몽드 커버솔루션 미네랄 파우더는 탈크 프리로 자연스럽고 가벼운 피부 화장을 완성해준다.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