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얻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자연에서 얻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10.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코스, 친환경 헤어 제품 출시

㈜웰코스의 프로페셔널 전문 헤어 브랜드인 뮤겐스와 보이가 오랜만에 신제품을 출시했다.
 

뮤겐스는 자연성, 고기능성, 다기능성의 천연 단백질 펌 ‘에코 프로테인 멀티펌’을, 보이는 자연 과학의 현미 배아 효소에 의해 모발 건강을 책임질 신개념의 ‘효소 멀티 텍스쳐펌’을 각각 출시 한 것.
 

우선 친화적인 유기농 성분과 호주 에코서트 인증 성분 알로에 베라를 함유하여 모발 손상 방지를 최대화한 뮤겐스의 에코 프로테인 멀티펌은 無방부제, 無색소로 모발 트러블을 유발시킬 수 있는 요소를 최대 억제하고, 식물성 케라틴과 콜라겐이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건강하고 탄력 있는 컬을 형성한다.
 

특히 아로마 오일과 미네랄 워터가 함유된 투페이스 2제는 두배 강화된 부드러움으로 탁월한 윤기와 컨디셔닝 기능을 부여한다.
 

1제의 후르츠 후로랄 향과 2제의 바나나향 향취로 불쾌한 펌취가 없어 향기롭고 편안한 시술이 가능하다.
 

보이에서 출시된 효소 멀티 텍스쳐펌은 효소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하고 탄력 있는 생생한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며, 나노케라틴이 1/10 크기의 미세한 입자로 모발 속 깊숙이 침투되어 수분 가득한 촉촉한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뮤겐스의 에코 프로테인 멀티펌과 마찬가지로 아로마 오일과 미네랄워터가 함유된 수분 중화제는 컨디셔닝 효과를 더욱 배가시킨다. 시술취와 잔취의 불쾌함을 1제 후로랄 후르티 향과 2제의 후로랄 향으로 커버하여 자극취 없는 상쾌한 시술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