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애부, 고기능성 화장품 생산 공장 신축
미애부, 고기능성 화장품 생산 공장 신축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0.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소와 함께 위치, 연구원이 전 생산과정 관리
천연발효화장품 (주)미애부(대표 옥민)가 특수 기능성 제품을 집중적으로 생산하기 위한 화장품 공장을 신축했다.

미애부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연구소와 같은 건물에 고기능성 화장품 생산 시설을 구축, 연구원들이 공장에 상시 근무하면서 원료의 수급에서 출고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안전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마련했다.


특히 기술 집약적 고기능성 화장품 생산에 적합한 시스템과 아이디어 제품을 시생산하는 파일럿 생산시설을 갖춰 신제품 개발에 유연한 시스템을 확보함에 따라 고객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생산 공장을 무균의 실험실과 같이 설계해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하고 각 공정마다 철저한 위생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환경 친화적인 바이오화장품 공장으로 전 과정에서 폐기물을 거의 배출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미애부 옥민 대표는 “기능성 화장품 생산 공장 도입으로 기술 집약적인 제품의 연구, 개발, 생산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미애부가 안전한 기능성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천연발효공법을 통해 자극 없고, 안전한 화장품을 만드는 미애부는 2003년 국내 최초로 천연발효화장품을 시작했으며, 신개념 마케팅 전략인 홈 프랜차이즈 시스템 ‘뷰티존’을 도입해 고객이 먼저 찾아와서 체험한 후에 구입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최근 안전한 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추어 급성장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www.miev.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