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에뛰드하우스, ‘잇코의 드리밍하우스’ 오픈
명동 에뛰드하우스, ‘잇코의 드리밍하우스’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0.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코의 하우스를 미니어처로 제작, 추천 제품도 비치
에뛰드가 10월10일 명동 에뛰드하우스 1, 2호점에 ‘잇코의 드리밍 하우스’를 오픈했다.

잇코의 드리밍하우스는 일본의 ‘뷰티 카리스마’로 불리는 방송인 잇코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매장 한 공간에 잇코의 집을 콘셉트로 한 미니어처 하우스를 제작한 것이다. 잇코의 침실, 거실, 화장대 등 총 6개의 콘셉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비매직크림, 진주알 맑은 비비 팩트, 수분가득 크림 등 잇코가 추천하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제품이 함께 비치되어 있다.


오픈식은 잇코가 직접 명동 에뛰드하우스 2호점을 방문, 잇코의 드리밍하우스를 소개하고 명동을 방문한 관광객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잇코는 “드리밍하우스가 현재 일본 카루이 자와에 있는 집과 무척이나 흡사하다”며 “여성의 꿈과 아름다움이 있는 공간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말했다.


드리밍 하우스 오픈과 함께 잇코는 자신의 한국 홈페이지(www.ikkostyle.co.kr)를 오픈했다. 이는 잇코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한글화한 것으로 잇코의 요리실력과 물건 수납법, 인테리어 등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고 뷰티 섹션을 통해 뷰티 노하우와 잇코가 추천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잇코는 지난 2008년, 출연중인 일본 공중파 방송 등을 통해 한국 BB크림을 일본 방송에서 추천해 일본 열도에 BB크림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등 코스메틱 한류를 주도하는 일본의 한류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1월부터는 에뛰드와 정식 프로모션 계약을 맺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