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애드, '위드퍼퓸 9호점' 오픈
뷰애드, '위드퍼퓸 9호점' 오픈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10.1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샵인 독립매장 형태로 오픈.. 지방 주요 도시에 매장 오픈 계획

뷰애드(대표 강성익)가 운영하고 있는 향수 전문 멀티 브랜드숍인 위드퍼퓸 9호점이 전주 전북대 앞에 오픈했다.


지금까지 오픈한 위드퍼퓸 매장은 대부분 대규모 쇼핑몰 또는 멀티플랙스에 입점하거나 샵인샵 형태로 오픈돼 왔는데 이번에는 로드샵인 독립매장 형태로 오픈한 것이 특징이다.


전북대 앞은 전주지역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고 특히 향수의 주 소비층인 20-30대가 많은 번화가이다.


그 동안 서울ㆍ경기 지역에 위드퍼퓸 매장을 오픈해 온 뷰애드는 이번 지방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 등 지방 주요 도시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위드퍼퓸은 경기 악화에도 불구하고 모든 점포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등 성장세가 계속되고 있다.


이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의 프랑스 명품 향수이자 일본에서 2008년에 이어 2009년 상반기에도 향수 판매수량 1위에 오른 ‘장아떼’ 향수 50여종, 프랑스에서 프리미엄 방문판매 전용 향수로 알려진 ‘프레데릭 엠’, ‘미스식스티’ 등 뷰애드가 독점 수입하는 브랜드 제품을 신뢰하고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유명브랜드 향수 대부분을 편리하게 시향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방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www.beauad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