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전 간편하게 뿌려만 주면 헤어스타일 OK’
‘스타일링 전 간편하게 뿌려만 주면 헤어스타일 OK’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9.2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화피앤씨 ‘리체나 볼륨 업 매직’ 출시

머리숱이 없고, 힘없는 모발도 마법을 부린 듯 풍성하게 볼륨 업을 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 있을까? 전문가의 헤어스타일을 마법처럼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 헤어 전문 기업 (주)세화피앤씨를 통해 출시됐다.
 

리체나 볼륨 업 매직은 힘없이 축 가라앉는 모발도 이젠 당당하게 볼륨 업 시키고, 기존 스타일링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이 강점인 신개념 헤어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헤나, 녹차, 당약, 시카카이열매, 인디언구스베리, 마치현, 하수오, 귤껌질, 쑥, 참마뿌리 추출물등 10가지 모발 건강에 핵심적인 식물성분을 함유해 모발 건강까지 고려한 트리트먼트 개념을 더했으며 보습과 탄력까지 멀티 헤어 케어 기능도 적용되었다.
 

특히, 구르프 및 열기구(드라이기, 매직기, 아이론 등)를 이용하여 스타일링하기  전 뿌려만 주면 기존 스타일링제품과 달리 딱딱하게 굳지 않아 다른 헤어스타일로 손쉽게 변형도 가능해 스타일링 시장에 새로운 다크호스로 부상할 전망이다.
 

세화피앤씨는 제품 출시와 함께 리체나 볼륨 업 매직을 하반기 시판 전문점 핵심 제품으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제품 노출 확대와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제품 프로모션 진행을 적극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인쇄매체 중심의 홍보와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현장 테스터 및 진열대, POP, 견본 샘플의 지급으로 소비자의 사용 기회를 확대하고 제품의 신뢰감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세화피앤씨 측은 “전문점주들과의 소통에 주력하여 제품 세부 내용에 대한 교육과 현장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한 영업활동을 강화 할 예정”이라며 “이는 새로운 신개념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스테디셀러로 육성하기 위한 전략으로 이를 위해 세부 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초도 입점 된 전문점에 한해서 테스트용 제품을 지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www.se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