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타임 골든 래어리티 핸드 테라피’ 출시
‘럭스타임 골든 래어리티 핸드 테라피’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9.2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내추럴, 주름개선 기능성 핸드 크림 선봬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은 사계절 내내 건조함을 호소하는 연약한 손에 집중적으로 영양과 보습감을 부여하여 탄력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핸드 크림인 ‘럭스타임 골든 래어리티 핸드 테라피(Luxtime Golden Rarity Hand Therapy)’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럭스타임 골든 래어리티 핸드 테라피는 30대 이후 급격히 찾아오는 손의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 고농축 되어 건조하고 노화되기 쉬운 손의 탄력을 높이고 보습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또한 영양감있게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갈라지고 거칠어진 손을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콩 피토 플라센타 추출물(Soy Phyto Placenta), 호박발효 추출물(Pumpkin Enzime) 성분 함유로 손 피부 활력과 에너지 공급뿐 아니라 시어버터 성분과 식물성 콜라겐 등을 고농축 시켜 피부에 닿았을 때 풍부하게 느껴지는 촉촉함을 하루 종일 유지시켜 준다.


리치한 핸드 크림이 손에 보습막을 형성해줘 손을 자주 씻거나 계절과 상관없이 건조하고 메마른 손에 효과적이며, 손에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많아 고민인 30대 이상의 주부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거칠고 탄력을 잃어 주름지기 쉬운 손에 집중 보습 물론 핸드 안티 에이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럭스타임 골든 래어리티 핸드 테라피’는 50ml에 2만2000원이며, 쏘내추럴 홈페이지 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www.sonatur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