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APP 2기 과정 개강
동국대 APP 2기 과정 개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9.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산업의 저변 확대와 엘리트 그룹 양성 앞장

동국대 APP(aesthetic professional program for CEO) 교육과정(주임교수 남궁영훈)은 지난 9월 3일 본교에서 신입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을 열었다.


APP 교육과정은 사회 유명인사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뷰티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엘리트 그룹을 양성하기 위해 개설됐다.


이번 2기 교육에서는 정동일 서울중구청장, 박대섭 현역 사단장을 비롯 군장성급 및 국방부 고위공무원, 박윤환 (전)서울검찰청 공안부장, 서울경찰청 김희빈 경감 등이 신입생으로 입학했다.


조선일보 생활미디어(여성조선) 이창의 대표이사, 뷰티갤러리 및 에스테티카, 벨리시마 등 언론인의 입학도 두드러졌다.


또 박준뷰티랩 박재식 대표,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임정숙 부회장, 고정현 헤어 고정현 대표, 뷰쎄 신용진 대표,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원설아 경기도지회장, 원미코리아 왕원식 대표, 락맨코리아 윤영철 대표, 우신화장품 안진수 대표, 오히로 코리아 김의철 대표가 입학했다.


이날 입학식에서 임식 사회교육원장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 본래의 꿈이자 소망이다”며 “내면의 아름다움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일 또 한 중요하다”고 밝혔다.


개강 첫 수업으로는 밝은 가정 협의회 조동춘 박사가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윤선 강사가  ‘재미있고 행복한 인생 만들기’를 강의했다.


동국대 APP과정의 남궁영훈 주임교수는 “뷰티 및 유관 산업 관련 CEO들과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해 미용 분야를 연구·창조하는 엘리트 집단을 양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교육은 9월 3일부터 12월 19일까지 15주 동안 실시되며, 교육을 이수하면 동국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