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Fame”과 공동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 ”Fame”과 공동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9.1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고객 300명에 영화예매권...예매시 한방화장품 증정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이규민 )은 가을을 맞아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14일부터 뮤지컬 영화 'Fame'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서울 신촌과 이대, 대전, 부산 등 전국 주요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300명에게 영화 Fame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영화 Fame 측은 주요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티켓 예매를 한 고객에게 네이처 리퍼블릭의 한방 라인 ‘메종 드 오리엔탈’ 4종(스킨, 로션, 보음 마스크, 보혈 마스크)을 선물한다.

 

이벤트 제품인 메종 드 오리엔탈은 동의보감에서 전하는 명약 '경옥고'를 토대로 녹용, 영지버섯 등의 한방성분이 농축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해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네이처 리퍼블릭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문화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영화를 보는 즐거움과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영화로 만든 Fame은 친숙한 주제곡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Fame은 춤과 노래, 음악, 연기 등 각 분야의 최고만이 갈 수 있는 뉴욕 예술학교를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정과 도전을 그린 영화로 이번 달 24일 개봉된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