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불티’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불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9.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열흘만에 1차 생산분 총 4만개 품절
에뛰드의 신제품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밤’과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이 9월1일 제품 출시 열흘 만에 1차 생산분 각각 2만개씩 총 4만개가 모두 품절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이는 제품 출시 전, 제품력을 자신하며 일반적인 생산량보다 3배나 수량을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품절 사태를 빚은 것이다. 에뛰드는 연일 밀려드는 제품 구입 문의에 추가 생산 라인을 24시간 풀가동하고, 전국 에뛰드하우스 가맹점에서는 선주문을 통해 제품을 확보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에뛰드 마케팅팀 신태경 과장은 “건조한 가을을 맞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픈 여성들의 니즈와 ‘동안 트렌드’, 여기에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촉촉하고 탱탱한 어린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제품 특성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판단된다”며 “매년 메이크업 제품으로 스타 프로덕트를 만들어내던 에뛰드가 올해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과 같은 기초 제품으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수분가득 콜라겐 밤(1만6500원)’은 바오밥 추출물과 마린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수분과 탄력감을 부여하는, 기초케어까지 신경 쓴 멀티 메이크업 제품으로 수분크림을 따로 바른 듯 생기 있고 건강한 윤기 흐르는 피부톤을 표현해준다. 또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50ml/1만5000원)’은 쫀쫀하고 탄성감이 강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수분 지속성과 탄력감을 높여주어, 탱탱하게 물오른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편, ‘수분발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한층 밝고 활기찬 모습을 선보인 박신혜, 이민호의 광고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수분과 탄력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의 방문자수도 폭주하고 있어,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