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여신으로 태어난 스킨케어
빛의 여신으로 태어난 스킨케어
  • 최지흥
  • 승인 2009.09.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라, ”아그레라”

한국폴라(대표 키자와 사토시)가 2009년 가을, 지난해 IFSCC(국제화장품기술자연맹학술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제 3세대 보습이론 타이트정크션이론(Tite Junction Theory)을 바탕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아그레라(AGLAIRA)를 출시했다.

 

아그레라는 윤기가 지속되는 피부를 원하는 모든 여성에게 한국폴라가 선사하는 최적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30여년 간 일본폴라가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한 보습 성분의 결정판이기도 하다.

 

일본폴라가 지난 1982년 세계최초로 개발한 ‘감싸는’ 보습성분인 히아루론산 배합 성분은 1세대 보습성분으로 명명되고 있으며 1996년 ‘공급하는’ 보습성분인 바이탈폴리머를 배합한 것이 2세대 보습 성분으로 사용되어지고 있다.

 

이번에 아그레라에 접목한 타이트 정크션 이론을 통해 개발한 보습 성분은 3세대 보습성분으로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피부 보습 효과가 강점으로 꼽힌다.
 

 

이와 관련 한국폴라 키자와 사토시 사장은 “새로운 보습이론이 응용된 아그레라는 폴라 기술력의 자존심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그동안 샘플부족으로 발생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하기도 했다.
 

 

<콘셉트>
 

아그레라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미」・「애」・「행복」의 상징이라고 불리는 3명의 아름다운 여신 중 한사람인‘빛의 여신’ 알그레라로부터 영감을 받은 네이밍으로 오래도록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갖고 싶어 하는 모든 여성들의 바람을 함축시켰다.
 

 

<제품 특성>

   
 
아그레라는 클렌징크림과 포밍훼이스워쉬, 하이드로리프트로션, 하이드로리프트밀크, 하이드로리프트크림의 5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 품목 알레르기테스트를 마쳐 민감한 피부를 지닌 모든 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즉효성이 높은 상품설계로 간단한 핸드테스트로도 즉시 효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제품 구성>


 

아그레라 클렌징크림(120g)
 

오일로 바뀌어 문지르지 않아도 더러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메이크업도 모공속에 더러움도 한 번에 씻어 내주는 클렌징크림. 


 

아그레라 포밍 훼이스 워쉬(120g)
 

탄력적인 거품이 부담 없이 수분을 공급하면서 씻어내고 피부를 부드럽게 정리하여 모이스춰 제품의 침투력을 높여 준다.
 

 

아그레라 하이드로 리프트 로션(120mL)
 

수분이 순간적으로 침투해 유효성분이 침투하는 수로를 만들어 미용액과 같이 보습성분이 풍부하고 수분을 놓치지 않는 로션.
 

 

아그레라 하이드로 리프트 밀크(60mL)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장시간 수분이 달아나지 않는 탄력적인 피부를 만들어 주는 밀크.

 

아그레라 하이드로 리프트 크림(30g)
 

보습성분을 시리즈 중 가장 많이 배합하여 집중적으로 수분을 전달하고 수분이 달아나지 않게 한다.
 

 

<마케팅>
 

한국폴라는 브랜드전략인 세계공통․고급카운셀링브랜드(Worldwide Exclusive counselling Brand)에 부합되도록 고급화 고품격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한 그동안 부족했던 샘플 공급을 강화함으로써 실제로 유통에서 판매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영업에 활성화를 꾀할 예정이다. 
 

 

이와관련 한국폴라 측은 “아그레라는 일본폴라의 제3세대 보습이론을 응용한 첫 실전제품으로 지난해 9월 일본에서 발매한 이래 일본 내에서도 상당한 호평을 받은 브랜드”라면서 “지속적인제품교육, 고품질의 체험을 통한 판촉을 실시하여 실제로 이익이 날수 있는 고급 브랜드로의 트렌드 강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www.pol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