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롯데백화점 관악점 입점
스킨79, 롯데백화점 관악점 입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9.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이어 백화점으로 프레스티지 유통망 확장
스킨79(대표 김동광)가 롯데 백화점 관악점에 8월31일 입점해 비비크림 라인과 안티 에이징 라인, 트러블 라인, 미백 라인, 메이크업 라인, 남성 전용 라인 등 약 150여 개 품목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스킨79는 직영 매장 운영, 국내 메이저 3개 드럭스토어 입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대중화 구축의 발판을 마련해왔으며, 최근 면세점과 더불어 롯데백화점 입점을 발판으로 프레스티지 유통망 경로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킨79 홍보팀 관계자는 “2009년 상반기에는 스킨79 브랜드를 대중화 시키기 위해 올리브영, 왓슨스, W스토어 등의 드럭스토어 100여 개 매장에 진출했다”며 “하반기에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백화점, 면세점 등 프레스티지 유통망을 확장해 나가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와 관련해 스킨79는 9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관악점 스킨79 매장 구매 고객에게 비비크림 미니어처 4종 키트, 크리스탈 필링 젤, 폼 클렌징 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한 상품의 본품을 1개 더 증정한다. 또한 튜브 타입 비비크림, 클렌징, 미스트, 팩 등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베스트 초이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