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RGⅡ 포맨 아이크림’ 온에어
‘다나한 RGⅡ 포맨 아이크림’ 온에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9.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최초 남성용 아이크림 광고 론칭

소망화장품(대표 이사 강석창)은 ‘다나한 RGⅡ 포맨 아이크림’의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인 윤상현과 구혜선을 듀얼 모델로 내세운 TV-CF를 론칭했다.


이번 촬영은 주름개선에 탁월한 홍삼 사포닌 RGII가 함유되어 있는 다나한 RGⅡ 포맨 아이크림 제품의 홍보를 위해, ‘내조의 여왕’에 이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KBS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윤상현과 다나한의 대표 모델인 구혜선을 듀얼 모델로 내세웠다.


이번 광고는 보통 스킨이나 로션에만 집중하던 남성 화장품 광고 사상 최초로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을 동시에 갖춘 ‘기능성 아이크림’을 선보이며, 이제는 남성들도 눈가 주름을 그대로 방치할 것이 아니라 보다 적극적인 안티에이징을 할 필요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는 가야금 연주와 함께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시키는 풍경을 배경으로 윤상현과 구혜선이 주름에 관한 그들의 대화를 통해 스토리는 이어진다.


30대를 대표하는 꽃미남 배우 윤상현의 첫 화장품 광고이기도 한 이번 CF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쉬운 주름에 무게를 두고 있다. 최근 자신의 피부를 관리하기 시작하는 남성들은 많아지고는 있지만, 아직도 안티에이징과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요구하는 특정 부위의 관리에는 소홀한 남성들을 위해 ‘주름’은 ‘매력’이 아니라 ‘나이’와 ‘바람기’를 상징하는 것이라고 정리해준다.


마케팅부 신미경 부장은 “이번 광고는 ‘남자의 주름은 매력’이라고 착각하며  눈가 주름 관리에 소홀한 남자들을 위해, 여성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신의 남자친구나, 아버지 등 주위 남성들에게 안티에이징 제품을 권해줌으로써 그들이 적극적인 주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이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홍삼 사포닌 RGII는 노화된 세포에 작용하여 주름을 개선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현재 전속 모델 윤상현이 주연으로 활약중인 KBS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와 연계한 TV-CF 및 지면 광고를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다나한 RGⅡ를 한방과 과학을 접목시킨 안티에이징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