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다이에퍼 크림 출시
함소아제약, 다이에퍼 크림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8.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만의 한방 성분과 유기농 카렌듈라, 식물성 오일 함유

함소아제약은 지난 14일 '함소아 다이에퍼 크림'을 출시했다. 



기저귀 발진에 효과적인 함소아 다이에퍼 크림은 함소아만의 한방 성분과 유기농 카렌듈라, 식물성 오일이라는 세 가지 주요성분의 시너지효과를 구현했다.


또 이 제품은 함소아만의 노하우에서 탄생한 한방성분 컴플렉스를 함유해 한방에서 습열을 다스리는 데에 효과적인 감초, 녹두, 작약, 목단피, 황금, 고삼 등의 한방 성분이 피부의 열을 내려주어, 짓무른 엉덩이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특히 에코서트로부터 인증받은 카렌듈라 성분 함유로, 발진완화와 개선를 돕는다. 여기에 마카다미아 오일, 동백 오일, 조조바 오일,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을 더해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사용법은 기저귀를 갈아준 후 보송보송하게 건조시킨 뒤 발진이 있는 부위에 함소아 다이에퍼 크림을 적당량 바르면 된다. 기저귀 발진이 생기기 쉬운 엉덩이, 사타구니, 기저귀 밴드가 닿는 부위에도 발라주면 기저귀 발진을 예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살이 접혀 땀띠 등의 트러블이 일어난 목, 팔, 다리 등의 부위에 사용하면 땀띠와 트러블을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함소아 다이에퍼 크림은 파라벤, 에탄올, 인공향, 인공색소, 탈크 등의 피부유해 성분을 완전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로 피부가 약한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함소아몰과 함소아 한의원, 홈플러스, 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70ml, 2만5000원. 


www.hamsoam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