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와 진한 에스프레소 한잔 어때요?
김민희와 진한 에스프레소 한잔 어때요?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8.1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KN 럭셔리, 브라운 계열 FW 컬러 제안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며 성큼 다가온 가을, 패셔니스트 김민희와 진한 에스프레소의 여유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입큰 럭셔리는 올 가을 레드와 브라운 계열의 강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클래식부터 러스틱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 메이크업을 제시했다.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라운 계열의 컬러군으로 구성된 입큰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의 섀도우1종 립스틱 2종은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한잔의 여유와 함께 여성적인 섬세함과 매혹적인 자태를 은은히 풍길 수 있는 메이크업 트렌드 ‘카페 에스프레소’ 콘셉트로 연출됐다.





이번 가을 신제품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8호’의 품명이기도 한 ‘카페 에스프레소’ 콘셉트는 올 가을 진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게 하는 감성적인 클래식에 모던함이 가미된 고급스러운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된 메이크업 패턴이다. 여성적인 섬세함을 극대화 시킨 은은하고 차분한 감성을 연출한 것.





먼저 섀도우 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8호 ‘카페 에스프레소’는 소장가치 있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 함유로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실크 파우더가 들어 있어 가루날림 없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뛰어난 컬러 지속력으로 뚜렷한 눈매를 유지해 준다.





함께 출시된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고저스 골드’와 ‘스칼렛’은 천연 왁스와 오일이 들어 있어 부드럽게 발리고 에더블 플라워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입술의 주름을 채워주어 매끄럽고 윤기 나는 입술로 표현해 주며 쟈스민과 피치 등 천연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넣어 립스틱 특유의 향을 억제한 것이 특징이다.





입큰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가을 느낌의 ‘카페 에스프레소’ 메이크업 연출법도 함께 소개했다.





피치 빛이 살짝 감도는 연한 ‘크림 베이지’ 색상을 베이스로 눈두덩이에 펴 바르고 펄이 없는 짙은 브라운 컬러인 ‘모카 무스’를 아이라인 윗부분까지 살짝 올라오게 그라데이션을 준 후 아이라인 겸용의 다크한 블랙 브라운 ‘에스프레소’를 이용해 아이라인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눈매를 그윽한 브라운 계열로 강조함으로써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립은 글로시한 느낌의 누드톤 골드 립으로 분위기를 살려주면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 에스프레소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조금 더 라이트한 에스프레소 무드를 연출하고 싶을 땐 카라멜 골드 컬러와 레드 계열의 브라운 립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피치 빛의 연한 크림 베이지 색상을 눈두덩이 부분에 펴 바른 후 골드 펄이 함유된 글로시한 느낌의 카라멜 골드 컬러를 아이라인 부분에 펴 발라 주면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아이라인을 특별히 강조하지 않으면서도 눈매가 깊어 보이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립은 밝고 화사한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브라운 계열의 레드 컬러로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도 중요하다.





한편 이번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8호 ‘카페 에스프레소’는 눈썹 피지조절을 위해 ‘크림 베이지’를 눈썹 부분에 펴 바르고 눈썹 팁을 이용해 ‘모카 무스’ 컬러로 자연스럽게 눈썹 모양을 그려주면 아이 브로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www.ipk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