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문채원 화장품 모델로 발탁
신인 문채원 화장품 모델로 발탁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8.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신인 유망주 문채원과 브랜드 광고 모델 계약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히로인 문채원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문채원은 최근 드라마에서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도도하고 여성스러운 명품 스타일을 선보이며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닥터자르트는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만큼 맑고 하얀 피부에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두루 갖춘 배우 문채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또 문채원의 세련되면서도 청순하고 풋풋한 이미지를 활용해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문채원은 드라마 바람의 화원과 찬란한 유산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오는 19일부터 방영되는 KBS 2TV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극중 구두 디자이너인 여의주 역을 맡아 상큼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이진욱 대표는 “배우 문채원은 세련된 외모에 실력파 연기자로 성장가능성이 무한대인 2009년 기대주이기 때문에 닥터자르트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문채원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로 손색이 없으며 닥터자르트 브랜드 콘셉트와도 잘 맞는다”라고 밝혔다. 





www.drj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