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뷰티 전속 모델 선발대회
베네통 뷰티 전속 모델 선발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1.2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패션 2개 부문서 경합...1위에 최윤정 양





컬러마법사 베네통화장품과 젊은 세대 감성 매거진 휘가로가 공동 주최한 「뷰티 전속 모델 선발대회」가 높은 관심과 호응속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전속 모델 선발대회는 최근 자신을 알리고 드러내기에 주저함이 없는 젊은 세대의 높은 관심과 점차 이런 대회가 패션모델이나 연예계 진출 등 스타의 꿈을 이루는 등용문으로 자리를 잡아감에 따라 올해는 더욱 열기가 대단했다.



패션부문과 뷰티부문으로 나뉘어 선발되는 이번 행사에는 총 1천5백여 명이 자신의 사진과 프로필을 직접 제작하여 응모하였고 서류 심사에서 1백20명을 선발한 뒤 다



시 1차 심사와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본선 진출자 40명을 선발하였다. 베네통화장품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전문 이벤트팀은 행사날 아침부터 행사장에 도착하여 뷰티모델 참가원 전원에게 메이크업을 시연하였고 처음으로 전문메이크업을 받아본 지원자들은 메이크업 전후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보고 재미있고 신나하는 모습들이였다.



또 뷰티부문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네통의 메이크업베이스와 파운데이션. 무향 립스틱 등의 푸짐한 상품도 선물로 주어졌다. 이날 1등으로 뽑힌 최윤정 양(18세)을 비롯한 입상자들은 앞으로 1년간 베네통 화장품과 휘가로의 전속 모델로서 잡지·화보촬영을 비롯한 각종 행사에 참여하여 활동하게 된다. 베네통화장품은 앞으로도 젊은세대와 같이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작고 큰 이벤트를 통하여 젊고 감각적인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친근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