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 일진코스메틱을 만나다!
MB, 일진코스메틱을 만나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7.2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李 대통령 폴란드 방안 , 바르샤바 전시회 참석

   
 
지난 7월 7일, 이탈리아, 라퀼라에서 개최된 'G8 확대정상회의'에 참석에 앞서 공식 방문지인 폴란드 바르샤바를 방문한 이명박 대통령이 한국ㆍ폴란드 양국수교 20주년을 맞아 진행 된 ‘바르샤바 세계일류 한국상품전시회(총55개 기업초청)’에 참석해 (주)일진코스메틱(대표이사 유승우)을 응원했다.

李 대통령이 55개 참가 기업 중 화장품 업체 단독으로 전시회에 초청된 일진코스메틱의 피토스토리(PHYTOSTORY) 수출상담 부스에 방문해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일진코스메틱에 따르면 17개국 정상이 참석하는 기후변화 주요국 회의(Major Economies Forum: MEF)에 참석한 李 대통령은 친환경-자연친화적인 ECO AROMA THERAPHY 두피, 모발관리 제품인 '피토스토리' SPA 관련 내용 및 제품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등 관심을 보여 청와대 전수행 기자단에게도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이러한 李 대통령의 관심에 힘입어 일진코스메틱은 현지의 유명 Distributor社를 에이젼트 본 계약을 추진하기에 앞서, 자사 브랜드 위주 수입을 하겠다는 폴란드 측의 의지를 받아들여, MOU계약(양해합의서)를 체결하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이로써 일진코스메틱은 동유럽(발칸지역 포함 )최대 수출대상국인 폴란드 수출에 청신호가 켜지는 성과를 이루어냈다.
 

일진코스메틱 해외무역 관계자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한 이번 전시회는 총체적인 국가홍보행사로 기획되었다”며 “대한민국 기업의 수출활로 증대를 위한 국가차원의 전시회라는 뜻 깊은 의미”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바르샤바 세계일류 한국상품전시회’ 참가 기업들은 폴란드 내 세계 최대의 HIGH QUALITY 화장품 전문유통업체인 쉐포라(Sephora)와 더글라스(Douglas) 등의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www.iljin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