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리본 캠페인 10주년 공모전
핑크리본 캠페인 10주년 공모전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9.06.2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상징물 디자인․광고홍보 --- 8월 28일까지 홈피서 접수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핑크 리본 캠페인 전개 10주년을 맞아 상징물 디자인과 광고홍보 등 2 부문에 걸쳐 공모전을 실시한다. 


‘핑크리본, 내 가슴을 물들이다’라는 타이틀로 전개되는 이번 공모전은 핑크리본 캠페인 상징물 디자인과 광고홍보 등 2가지 부문에 걸쳐 작품을 접수 받으며, 디자인 및 광고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나 일반인(개인, 팀)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7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우편 혹은 방문 제출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9월 말에 있을 예정이며, 부문 통합 대상 1팀에게는 500만원, 각 부문별 최우수상 및 우수상 각 2팀에게는 각각 300만원, 100만원의 부상이 주어진다. 참가상으로는 10월에 상암동 월드컵 공원에서 개최되는 핑크리본사랑 마라톤 대회의 참가권이 주어진다. 


당선작은 실제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의 핑크리본 캠페인 전개 시 활용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또한 이번 공모전이 유방암을 아직은 멀게 느끼는 대학생들과 일반인들에게 유방암에 대한 관심과 올바른 의식 전환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0년 설립기금 전액을 출자하여 국내 최초의 유방암 관련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암 무료검진, 무료건강강좌, 저소득층 수술비 지원 등의 재단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 2001년부터는 매년 핑크리본 사랑마라톤대회를 주관해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여성 스스로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여 ‘유방암 예방검사는 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것' 이라는 인식을 심는 데 목표를 두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