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멀티 펑션 마스카라
[(주)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멀티 펑션 마스카라
  • 김승수
  • 승인 2009.06.2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여성의 속눈썹 고민 해결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 표현 ---- 실리콘 러버 브러쉬 채용 







[라네즈 브랜드 콘셉트 ]


라네즈의 브랜드 스토리는 밤하늘의 별처럼 신비롭게 빛나는 눈의 결정으로부터 시작된다. 메이크업과 기초, 두 가지로 나뉘어 펼쳐지는 브랜드 스토리는 독창적인 형태로 창조되는 신비로운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스노우 크리스탈의 판타지적인 여정이 창조하는 메이크업은 라네즈의 여성에게 별빛처럼 반짝이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워터웨이의 순환적 리얼리티가 만들어내는 스킨케어는 순수하고 깨끗한 자연의 피부를 선사해 준다.





[멀티 펑션 마스카라]


2009년 1월 2일 출시된 라네즈의 새로운 ‘멀티 펑션 마스카라’는 아시아 여성들의 짧고, 가늘고, 처지는 속눈썹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속눈썹을 한올 한올 섬세하고 길게 올려주는 올래시 브러쉬와 가닥가닥 힘있게 말아 올려주는 헤어롤 디스크 브러쉬, 이 두가지 러버 브러쉬의 장점만 합쳐진 인체공학적 브러쉬가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해준다.





[멀티 펑션 마스카라-워터프루프]


라네즈 ‘멀티 펑션 마스카라-워터프루프’는 기존의 멀티 펑션 마스카라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고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추가하여, 땀이나 눈물에도 번짐 현상 없이 또렷한 눈매를 그대로 살려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또한 강한 방수막 효과로 물 속에서도 오랜 시간 마스카라액이 그대로 유지되어 눈 밑 번짐 현상 없이 또렷하고 선명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외부의 물을 튕겨내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시스템을 적용해 땀이나 물에도 지워짐이나 번짐 현상 없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또렷한 인형 같은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 기존의 올래시와 하이펌의 혁신적인 브러시 특징만 결합된 실리콘 러버 브러쉬가 컬링, 롱래시, 세퍼레이션 효과까지 제공한다. 


- 원뿔형 소프트 러버 브러쉬가 한올 한올 세심하고 깔끔한 부채살 눈썹을 만들어주며, 하이펌의 헤어롤 러버 브러쉬가 드라마틱한 컬링을 완벽하게 연출해준다.




- 브러시에서 속눈썹으로의 전달력이 뛰어난 Thixotropic Gelling Fomula로 바르는 순간 길어지고, 바른 후에는 세팅이 되어 컬링이 오래 지속된다.


8g, 2만3천원대.


www.amorepacific.co.kr





[라네즈의 여름 메이크업라인 ‘써머 화이트닝’]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여러 겹 바른다고 피부 결점이 완벽하게 커버되는 것은 아니다. 메이크업이 두꺼워지면 덥고 습도가 강한 여름 날씨에는 땀과 피지 때문에 얼룩덜룩하게 지워져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다.




이런 때에는 자외선차단제와 피부 보정 기능의 효과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제품을 사용해 산뜻하게 피부 표현을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지수는 적당한지, 피부에 잘 밀착되면서 피부 결점을 해결하는 제품인지를 따져보자.




라네즈 화이트닝 메이크업라인은 화사한 피부 표현은 물론 자외선 차단, 화이트닝 기능까지 한번에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크릿 매뉴얼


Step 1 손끝을 이용해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 ‘화이트 플러스 리뉴’ SPF41 PA++ 상단의 크림 타입 브라이터를 덜어내 애플존 라인에 톡톡 두드리듯 바른다.


Step2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이용해 하단의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피부 톤을 화사하게 정돈한다.


Step3 슬라이딩 팩트EX ‘화이트 플러스 리뉴’ SPF50+ PA+++로 피지 분비가 많은 T존과 메이크업이 지워지기 쉬운 볼 부분을 중심으로 터치해 피부 톤을 매끄럽게 마무리한다.


Step4 외부의 물을 튕겨내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기능을 탑재한 멀티 펑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로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마무리해 쿨한 서머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추천 제품


1.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 ‘화이트 플러스 리뉴’ 

피부 속까지 투명하게 관리해주는 미백기능성 파운데이션. 땀과 피지에도 끄덕 없고 더운 여름에도 번짐이 없어 여름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화장하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과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는 해변가에서 더욱 투명한 빛을 발한다.




2. 슬라이딩 팩트EX ‘화이트 플러스 리뉴’ SPF50+ PA+++.


기존의 슬라이딩 팩트의 윤기 있는 피부 표현에 화이트닝 기능까지 추가된 이 제품의 은은하고 미세한 펄감은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보이게 해주며 톡톡 두드려주기만 해도 피지 분비를 조절해 균일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웬만한 자외선차단제 못지않게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효과로 아무리 뜨거운 태양도 무섭지 않다. 온종일 다크닝 없이 화사하고 밝은 피부를 지속할 수 있는 장점과 피부 결점과 잔주름까지 커버해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3. 라네즈 멀티 펑션 마스카라-워터프루프


인형처럼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제품. 속눈썹을 섬세하고 길게 올려주고 힘있게 말아 올려준다. 또한 초강력 워터 프루프 기능이 추가되어 물과 땀에도 강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