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올 여름 메이크업 선보여
더페이스샵, 올 여름 메이크업 선보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6.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린 스모키’와 ‘아이스 스모키’ 의 ‘블루 브리즈’ 제안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올 여름 메이크업으로 태양 아래 빛나는 에메랄드빛 물결과 시원한 바다 바람을 모티브로 한 ‘블루 브리즈’(Blue Breeze)를 제안했다. 맑은 블루 톤과 산호색을 이용한 ‘마린 스모키’와 해변의 하얀 모래 빛과 핑크 진주의 컬러를 이용한 ‘아이스 스모키’로 구성된 이번 메이크업은 차가우면서도 매혹적인 여름 화장을 가능하게 한다.


바다처럼 청명하고 시원한 느낌에 아름다운 산호초의 분위기를 더한 ‘마린 스모키’ 메이크업은 먼저 얼굴을 맑고 촉촉하게 만드는 것이 기본이다. 기존 제품보다 수분 함량이 높아 더운 여름에도 오래도록 피부 수분을 유지하는 비비 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라준다. 여기에 피부톤을 환하게 하고 입체적인 얼굴 라인을 살려주는 팩트를 발라 맑은 피부 톤을 표현한다.


치크는 핑크와 주황을 섞어놓은 듯한 산호색의 블러셔로 사랑스런 뺨을 만든다. 눈은 쿨한 블루 컬러를 이용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입술은 블러셔와 어우러지도록 산호 빛 립스틱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네일컬러도 광택이 강하면서 발색력이 뛰어난 푸른색 매니큐어를 바르면 더욱 세련된 여름 메이크업 퀸이 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의 ‘하이드로 스플래쉬 BB 크림 SPF20, PA++’는 70%의 수분이 함유된 비비 크림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는 동시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플로랄 래디언스 파우더 팩트’는 광택효과를 강화해 맑고 화사한 피부 화장을 연출하는 팩트로 어린 피부의 세포 사이즈보다 작게 극미세화 처리된 ‘베이비픽셀 파우더’가 주름과 모공을 촘촘히 채워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결을 구현해준다. ‘다이아몬드 참참 –OR201’은 크림 타입 제품으로 블러셔는 물론 아이섀도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손끝에 묻혀 양볼은 물론 입술에 발라도 좋다.


해변의 반짝이는 하얀 모래처럼 환하고, 핑크 진주처럼 사랑스러운 ‘아이스 스모키’ 메이크업은 투명한 피부 표현이 생명이다. 평소에 사용했던 파운데이션이나 비비 크림, 팩트의 양을 조금 줄여 가볍게 피부 화장을 한다.


볼은 옅은 핑크톤의 블러셔를 골라 두껍지 않게 터치한다. 눈매는 화이트와 블랙을 이용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시도한다. 화이트 아이섀도를 눈두덩이에 발라 시원한 느낌을 살리고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의 라인을 뚜렷하게 해 강렬함을 더한다. 또한 마스카라를 발라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든다. 입술은 핑크빛 립스틱이나 글로스를 이용해 자연스러운 입술색을 강조한다. 여기에 진한 핑크 톤의 매니큐어를 칠하면 시원한 ‘아이스 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6월말 출시 예정인 더페이스샵 ‘터치 앤 샤인 듀얼 아이 컬러-화이트 블랙’은 크림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가 함께 구성된 2 in 1 멀티 제품으로 눈화장을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참참 PK101’(9,900원)은 과장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입술은 물론 볼까지 연출 가능한 제품으로 더운 여름 손쉽고 빠른 화장을 가능케 한다. ‘네일 플레져 PK107’은 강렬한 핫핑크의 네일컬러로 여름에 바르기에 제격이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