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앤컴퍼니 네일사업 진출
도도앤컴퍼니 네일사업 진출
  • 김민경 mkkim@jangup.com
  • 승인 2000.11.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이즈 플로우 런칭 … 시술·세미나도 열어

도도앤컴퍼니(대표이사 최규근)는 지난 10월 16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도도프로페셔널 사업부 주관으로 미국의 네일 전문 브랜드 `이지 플로우`의 런칭쇼와 세미나를 개최하고 네일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다.



네일 업계 종사자, 미용대학교수, 학생 등 네일 관계자 1백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세계 네일 챔피언 2연패 타이틀을 수상한 이지 플로우 대표이사 대니 헤일즈와 현재 세계 네일 챔피언 일본의 에리꼬 구로사키, 현 유럽 네일 챔피언 크리스티나 하벤이 자리를 같이해 한국의 미지 플루우 런칭을 축하했다.



이들 네일 아티스트들은 리퀴드 타입의 에나멜 일색이었던 네일계에 아크릴릭 파우더를 이용한 네일 아트를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네일 아트를 직접 시연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모델들의 네일쇼도 화려하게 진행됐다.



도도앤컴퍼니는 세계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프로 네일 제품인 이지 플로우를 도입해 한국의 네일 시장을 개척하고 세계적인 네일아티스트를 양성해 국내 미용계 발전에 일조하며 종합 뷰티 컴퍼니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날 세미나를 시작으로 지난달 17일에는 부산 롯데호텔, 18일부터 22일 4박5일동안 용인의 한국인력개발연구원에서 이즈 플로우 세미나를 개최해 호응을 얻었다.



기사 입력일 2000-10-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