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차단제, 이젠 듀얼 시대
자외선차단제, 이젠 듀얼 시대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5.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베아 선, 자외선차단과 안티에이징 효과 노린 '디엔에이지 페이스 선크림' 론칭 행사 개최

니베아(대표 폴 헤링가)의 선 케어 브랜드 니베아 선은 지난 4월 30일 안티에이징 기능이 포함된 페이스 선케어 신제품인 ‘디엔에이지 페이스 선크림’을 출시하고  ‘듀얼 기프트 포 스테잉 영 인 더 선(Dual Gift for Staying Young in the Sun)’ 캠페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방송인 안혜경 씨의 사회로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진 영화배우 오윤아,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SEP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리고 분당 서울대학교 피부과 전문의 윤상웅 교수가 참가하여 ‘피부 노화를 피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토크쇼가 열렸다.


토크쇼를 통해 영화배우 오윤아는 율무팩과 꾸준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자신의 동안 비결로 밝혔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동안을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쇼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니베아 선 디엔에이지 페이스 선크림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영화배우 김지영, 문정희 그리고 박솔미가 참가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니베아 선 디엔에이지 페이스 선크림은 세계 No. 1 선 케어 브랜드인 니베아 선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시스템(Anti-aging Skin Care System)이 피부 속 깊은 곳에서 안티에이징 케어를, 피부 밖에서는 자외선으로부터 또 한 번 보호해주는 듀얼 프로텍션(Dual Protection)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


니베아 선케어 담당자는 “니베아 선케어 디엔에이지 페이스 선크림은 여성들에게 최대의 관심사인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해 특별히 출시한 제품으로 그 동안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및 노화 방지 효과를 기대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디엔에이지 페이스 선크림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www.niv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