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스크린제품 4계절용 "확산"
선스크린제품 4계절용 "확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4.1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비드박사 초청세미나서 전문가 전망



오존층의 파괴와 환경오염 등의 영향으로 인해 내년 상반기부터는 투웨이케이크와 색조제품 등에 추로 사용되던 선스크린제가 데일리제품까지 대폭 확대돼 사용될 것이



라는 의견이 제시돼 주목되고 있다. 이같은 사실은 (주)오네스(대표 이두형)가 지난달 17일 장업사의 연구원60여명을 대상으로 주최한 선스크린제 관련 세미나에서 미국 선스마트사의 데이비드 페어허스트박사의 발표를 통해 나타났다. 데이비드 박사는 이번 세미나에서 계절에 관계없이 자외선제가 활용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UVB 뿐만 아니 라 UVA까지 차단하는 제품이 유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현재 시중에 출시되는 제품온 파장이 290-320nm인 단파장 자외선UVB를 차단하는 제품이 주종을 이루고 있지만 피부노화를 유발하며 손상하게 하는 파장이 320-40Onm인 장파장 UVA까지 차단하는 제품이 활성화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했던 한 관계자는 『선스크린제는 이제 성인용제품뿐만 아니라 어린이용 제품 등 모든 제품에 활용될 것』이라고 전제하고 『매년 일정량이 대기를 통과해 들어와 피부노화를 일으키는UVA가 구름에 의해 일부분 차단될뿐 피부에 직접직인 영향을 끼치는 점을 감안하면 선스크린제가 모든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전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