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고 또 찾던 바로 그 썬크림! ‘해밀튼’
찾고 또 찾던 바로 그 썬크림! ‘해밀튼’
  • 최지흥
  • 승인 2009.04.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피라코스메틱 - 해밀튼 썬&바디 케어



76년의 우수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해밀튼 사는 연구 및 제조 제약회사로 1932년에 설립되었으며, 골드 마크 기준을 달성하는 세계적인 수준 높은 제품을 위해 연구 개발되어 왔다.

호주 남부의 애들레이드에 위치한 해밀튼 연구소는 의약품을 연구, 개발 생산 하는 전문 연구소로 언제나 효율적인 연구를 위한 훌륭한 설비 시설을 갖추고 있다. 썬스크린 제품 뿐 아니라 썬스크린을 포함한 스페셜 썬케어 제품인 립밤, 썬탠닝,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로션, 썬케어 제품을 개발하여 약국 및 스페셜리스트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해밀튼 사의 제품들은 2004년 아테네 올림픽, 2006년 토리노 동계올림픽,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등의 공식 스폰서 제품으로 그 명성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해밀튼 사 전체 제품을 보면 썬케어 28종, 썬탠닝 1종과 바디제품 13종, 썬립밤 8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의약부외품 12종 등 총 62종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썬케어 Water resistant 4 hours 5종과 바디케어 5종은 국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 특징>
 

강렬한 일사광선과 오존층의 파괴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피부암의 발생지인 호주는 썬 크림 산업이 다른 나라에 비하여 많이 발전하였으며 해밀튼 사는 자외선에 관한 좀 더 정확하고 엄격한 연구를 통해 확실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썬케어 라인인 ‘Water Resistant 4 Hours’는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로 햇빛에 대한 방어효과가 우수하며 땀이나 물속에서도 4시간 동안 방수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얼굴 뿐 아니라 인체 모든 부위에 사용하며 특히, 피부에 민감한 부위와 햇빛에 노출이 잘 되는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하루종일 완벽한 피부 보호기능을 한다.
 

 

해밀튼 바디케어는 건성바디의 특성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매일매일 적절한 보습과 활력을 피부에 공급해주어 충분한 유수분 케어로 바디 건조증을 막아주며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 온몸을 부드럽고 반짝이는 몸매로 가꾸어 준다.
 

 

<제품 구성> 

썬케어 Water resistant 4 hours – 물속에서도 4시간 자외선 방어기능
 

해밀튼 썬스크린 제품은 워터레지스턴트 기능으로 땀과 물에 지워지지 않는 방수효과로 물속에서도 4시간 동안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으며 9시간 지속적인 효과를 준다.


 

제품은 일반 가족용 제품인 썬스크린 크림(SPF 50+), 지성용 썬스크린 밀크(SPF 30+), 어린이용 토들러 썬스크린 밀크(SPF 30+), 민감 피부용 센시티브 썬스크린 밀크(SPF 30+),  남성용으로 비비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브리데이 페이스(SPF 30+)    등 피부타입별로 5종 구성이다.
 

 

바디케어 - 건성, 민감성 바디 트리트먼트
 

비누 등 알칼리 제품과 같이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거품이 매우 적으며 친수성 유분 베이스가 함유 되어 자극 없이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모든 피부뿐만 아니라 확실한 건성 및 민감성 피부의 케어를 도와준다.


 

제품은 비누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워시, 기름막이 생기지 않아 사용이 간편한 오일, 끈적임 없이 연약한 아기피부 등에 적합한 로션, 건선피부에 효과적인 크림, 민감성 아토피 피부에 적합한 우레덤 크림 등 5종이다.
 

 

<마케팅>
국내 인터넷 주요 화장품 사이트에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으며(화장품 인터넷 사이트 검색란에 해밀튼을 검색하세요-d&shop, 스킨알엑스, 신세계몰, yes24, 아이스타일24, 체리야, 스킨베베 등) 시판경로 프로모션, 각종행사 참여 및 지원, 소비자모니터링, 적극적 홍보를 통해 해밀튼 제품의 대중화를 시도할 계획이다.
 

 

pira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