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도브로 내 피부를 상쾌하게
향긋한 도브로 내 피부를 상쾌하게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3.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브, 고 후레쉬 스플레쉬(splash) 바디워시 출시

여성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유니레버코리아(대표 호세 에헤시토)의 도브가 2009년 새로운 리후레싱 포뮬라에 산뜻하고 감각적인 향으로 한층 가벼워진 보습을 선사하는 ‘도브 고 후레쉬 스플레쉬(splash)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도브 고 후레쉬 스플레쉬 바디워시는 1/4 라이트 모이스처 로션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종일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크림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말끔한 세정력을 동시에 선사한다. 향긋하게 퍼지는 달콤한 복숭아와 화이트 진저향은 기분을 밝게 해주고,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도브 고 후레쉬’ 라인만이 갖고 있는 고급스러운 향은 ‘CKOne’, ‘J’adore’ 등 세계적인 유명 스테디 셀러 향수의 조향사 ‘앤 고틀립(Ann Gottlieb)’이 또 한번 도브와 손잡고 만든 작품이다.


유니레버 도브 마케팅 팀 김지영 과장은 “세계적인 50년 역사의 보습 전문가 도브가 싱그러운 20대를 위해 한층 진일보한 향과 보습을 담은 ‘도브 고 후레쉬 스플레쉬 바디워시’를 선보이게 됐다”며 “상쾌한 봄을 맞아 2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의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더욱 새로워진 도브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www.dov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