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담은 시율 홈페이지 오픈
비담은 시율 홈페이지 오픈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2.2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 마케팅 강화

다은코스메틱(대표 이재훈)이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웹사이트(www.daeuncos.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의 기업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개발해 이를 통합 운영하게 된 것.

브랜드 웹사이트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기 위해 설계됐다. 



디자인 컨셉은 ‘고품격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으로 대변되는 다은코스메틱의 '비담은 시율'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기 수준높은 이미지에 포커스를 두고, 컨텐츠는 홈페이지 메인유저가 접근하기 용이하도록 인터페이스를 간결하게 했으며, 제품의 이미지와 성분 전달에 포커를 맞추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다은코스메틱은 여기에서 국한되지 않고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커뮤니티를 구성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양하게 마련한 점과 전문 뷰티 카운슬러의 뷰티 컬럼을 향후 추가로 업데이트해 쌍방향 정보 교환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이재훈 대표는 “올해 주요 과제 가운데 하나인 시스템 구축의 일환으로 브랜드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으며, 단순한 기업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화장품은 이미지 상품으로 디자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타 산업보다 높기 때문에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구사하겠다"고 덧붙였다.


www.daeun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