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 시그너처 래디언스’ 라인 출시
미샤,‘M 시그너처 래디언스’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2.1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베이스·파운데이션·투웨이팩트의 3종 7품목 구성

미샤(대표 서영필)는 미네랄 성분이 함유 된 신개념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M 시그너처 래디언스’를 출시했다.


‘M 시그너처 래디언스’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투웨이 팩트의 3가지 종류이며, 미네랄과 콜라겐 함유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고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를 뽀얗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다.


특히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 SPF27 PA++’는 투웨이케익의 커버력과 파우더 팩트의 가벼움을 겸비한 제품으로, 일반 파우더 성분이 피부 유∙수분을 흡수해 피부 당김이나 건조함의 원인이 되는 반면,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 SPF27 PA++’는 미네랄과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다공성 파우더에 포집시키는 기술력을 통해 보습과 탄력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한 구상 파우더 입자로 되어 있어 여러 번 덧발라도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벨벳처럼 부드럽게 잔주름과 피부굴곡을 꼼꼼하게 메워주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색상은 차분한 느낌의 23호와 화사한 느낌의 21호로 두 종류. (가격 11g)


미샤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의 관계자는 “M 시그너처 래디언스 라인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밀착력과 커버력이 높아 투명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며 “특히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주는 미네랄과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