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탈모개선 제품 선보여
여성전용 탈모개선 제품 선보여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2.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 로션, 건식 등 비비스칼 라인

(주)비비상떼(대표 정우식)는 탈모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샴푸와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여성탈모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탈모 제품은 비비스칼(viviscla) 샴푸와 컨디셔너, 스칼프 로션 등 3종이며 그리고 건강식품인 테이블렛 으로 구성됐다. 



이중 비비스칼 샴푸는 탈모로 고민하는 여성고객을 위해 과학적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탈모뿐만 아니라 연약한 모발이나 얇은 모발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제품은 머리나 두피에 방치돼 있는 죽은 세포까지 깨끗하게 해주고 건강한 모발을 자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제품에는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거품은 적게 일면서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또 함께 출시된 비비스칼 컨디셔너는 파이토케라틴이 함유돼 모발을 더욱 탄력있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비비스칼 스칼프 로션은 독자개발한 모근 영양제인 AminoMar CTM을 함유하고 있고 탈모방지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단백질을 직접 공급해 머리 숱이 적어지는 것을 최소화해준다. 



이밖에도 비비스칼 테이블렛은 핀란드산의 천연 탈모방지 및 발모 영양제로 핀란드 청정연안에서 추출한 해양성 단백질 추출물인 AminoMar CTM 성분과 아셀로라 체리 추출물 등 탈모방지에 큰 효과를 주는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모발의 뿌리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또한 모발이 빨리 자라나도록 도와주며 모발 전체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www.vivisc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