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스킨케어-꽃처럼 피어나는 피부·11가지 꽃의 정화
[라미]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스킨케어-꽃처럼 피어나는 피부·11가지 꽃의 정화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오리엔탈 플라워 복합체 함유 … 5종 구성

(주)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의 ‘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스킨케어’는 사용하는 동안 행복함에 빠져들어 기분 좋은 제품이다.



놀랍도록 부드러운 질감과 은은한 아로마 플라워 향취가 어우러져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핑크 톤의 포뮬러와 은은한 글리터감은 피부 결을 고르게 개선하고 얼굴을 자연스럽게 빛나도록 활력으로 가득 차게 해준다.




제품 디자인



핑크 컬러가 주는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식물의 넝쿨처럼 재미있게 배열된 패턴이 직선적인 용기에서 느껴지는 단조로움을 피해 재미와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준다. 



또한 스킨케어 용기에 스와로브스키로 포인트를 준 것은 처음 시도되는 방식으로 보석의 찬란한 빛을 담아 새로운 뷰티 아이템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셈프레 기초 라인으로도 손색없다.




제품 특징



1. 초임계 추출법을 이용한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관리

백장미, 코스모스, 재스민, 화이트릴리, 아이리스, 무궁화, 연꽃 등 7가지 꽃에서 추출한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고보습, 유해산소 제거, 피부 재생 효과 등을 피부에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초임계 추출법을 도입해 피부 노화를 적극적으로 관리한다.



초임계 추출법 : 높은 용해력과 빠른 침투성 등 자연 성분을 최대한 원형 그대로 보존하면서 정제가 용이하고 유효 성분을 파괴하지 않으면서 안전하게 성분을 추출하는 고도의 혁신 기술 추출법으로 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스킨케어에 처음 응용됐다. 



2. 오리엔탈 플라워 콤플렉스가 피부 보습 장벽을 형성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동의보감, 향약집성방, 본초도감 등 의서에 많이 처방된 금은화, 국화, 연꽃, 홍화꽃에서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만 엄선해 추출한 오리엔탈 플라워 콤플렉스 복합체(천연 보습, 혈액 순환 촉진, 진정, 재생 효과)가 피부 보습 장벽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3. 로즈 워터 성분이 피부 보습은 물론 내·외적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안티-스트레스 케어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장미 추출물, 로즈워터 성분이 피부 보습은 물론 트러블과 내·외적인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집중한 안티-스트레스 화장품이며, 식물성 콜라겐과 비타민 E 유도체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4. 플라워터에 의한 풍부한 사용감, 촉촉하고 부드러운 최적의 피부 느낌 부여

피부에 적합한 식물성 원료와 함량으로 사용 시 끈적이거나 무거운 느낌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며, 핵심 성분인 플라워터가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드는 풍부한 보습력으로 메마르지 않고 윤기 있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 준다.




제품 구성



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릴랙시안 스킨(145ml) : 로즈워터 성분이 피부 보습은 물론 트러블과 내·외적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집중한 안티-스트레스 화장품으로 식물성 콜라겐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릴랙시안 에멀젼(145ml) : 로즈워터 성분이 피부 보습은 물론 트러블과 내·외적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집중한 안티-스트레스 화장품으로 식물성 콜라겐과 비타민 E 유도체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릴랙시안 크림(50g) : 식물성 콜라겐과 비타민 E 유도체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석류 추출물이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준다.



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안티-멜라에이징 아이크림(30g) : 호호바오일과 비타민 E 유도체,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탱탱한 눈가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알부틴이 피부 잡티 생성을 억제하고, 아데노신이 눈가 주름 생성을 억제해 매끄러우면서도 투명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안티-멜라에이징 세럼(50ml) : 호호바오일과 비타민 E 유도체,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알부틴이 피부 잡티 생성을 억제하고 아데노신이 주름 생성을 억제해주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이벤트

새롭게 인연을 맺은 전속모델 서단비의 촉촉한 피부 비밀은 무엇일까? 라미화장품에서 실시하는 홈페이지 이벤트는 바로 그녀의 피부 비밀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달 28일까지 라미화장품 홈페이지를 로그인한 후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배송해 준다.



이번 이벤트 행운의 당첨자는 총 86명이며, 1등에 당첨된 한명에게는 지오 셈프레 해피&플리즈 플라워터 스킨케어 전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제품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함으로써 또 한 번의 행운을 전해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www.lamy.co.kr/www.renoma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