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멀티숍 ”더블유컨셉 레드” 오픈
수입멀티숍 ”더블유컨셉 레드” 오픈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2.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쟌피오베르, 쌍빠 등 수입화장품 97개 입점
대형 수입명품 아울렛 매장으로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더블유컨셉 레드(W Concept Red)가 모습을 드러냈다. 



더블유컨셉코리아는 지난 1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더블유컨셉 레드 1호점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더블유컨셉 레드는 도심 속 여유로운 아웃렛 쇼핑을 테마로 고급 수입명품 브랜드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포러리(contemporary) 의류, 액세서리, 슈즈, 언더웨어 그리고 뷰티 아이템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도심형 명품 아울렛을 지향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패션 인큐베이팅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최소 2주에서 두 달에 한 번씩 신상품이 입고되며, 일부 제품의 경우 최초 입고 시기부터 가격이 매 2주 간격으로 20%씩 할인 조정해 최고 90%까지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블유컨셉 레드 1호점은 총면적 1056㎡(320평) 규모에 총 2개 층으로 구성됐고 , 지하1층에는 프라다, 구찌, 입생로랑, 돌체앤가바나 등 명품 브랜드 제품이 테마로 구성돼 있다. 



특히 지하 1층 매장 왼쪽 편에는  위즈위드의 화장품 전문쇼핑몰 스킨알액스(SKINRx)의 오프라인 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곳에는 쟌피오베르, 쌍빠, 딸리까, 스매쉬박스, 키스 마이 페이스 등 97개 수입브랜드가 입점돼 있으며 스킨, 메이크업, 코슈메슈티컬, 향수, 바디, 남성 등 카테고리별로 구성돼 있다. 



이중 쟌피오레르와, 스매쉬박스, 키스 마이 페이스 등은 별도의 매대로 꾸며져 있고 화장품 존 입구에 이벤트 존과 마사지 존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여주고 있다. 



또한 더블유컨셉 레드 지하 2층에는 국내에 이미 알려진 해외 유수의 브랜드에서부터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과 프리미엄 데님 섹션 등이 편집숍의 형태로 구성돼 있고 음료와 해외 유명 서적 등을 구비한 토털 문화 공간 또한 마련돼 있다. 



더블유컨셉코리아측은 "이번 코엑스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이르면 올해 상반기 중에 명동 중앙로에 2호점을 선보일 계획이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등 전국 광역시와 서울 주요 부도심에도 추가 오픈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