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헤어커커가 모바일폰속으로
이철헤어커커가 모바일폰속으로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2.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당탕탕헤어샾3 미용실타이쿤게임 공동개발

뷰티전문기업 ㈜커커(대표 이철)는 모바일 게임 컨텐츠 개발업체인 지오인터랙티브(주)와 정통 미용실 타이쿤게임인 우당탕탕헤어샾3을 공동 개발해 지난 1월 28일부터 이동통신 3사에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우당탕탕헤어샾3는 기존 출시됐던 1, 2편과는 달리 게임 플레이하는 동안 이철헤어커커 대표인 이철 원장이 등장해 게임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되며 유저들이 실제 미용실 운영과 프랜차이즈사업을 동시에 운영함으로 미용실에 대한 이해도 높일 수 있다. 



또한 실제 이철헤어커커와 비슷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게임메뉴의 알림창과 커커 아이템 시리즈를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이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유저들에게 브랜드 노출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펀(FUN)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철헤어커커 1천 여명의 직원과 1백만 명의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함으로 재미있는 꺼리를 제공하게 되고 양사의 각종 런칭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홍보마케팅팀 이강학 부장은 “이번 모바일게임 공동개발로 인해 이철헤어커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할 것을 기대하고 새로운 모바일 게임 마케팅 채널 확보와 다채로운 방법으로 진행되는 게임 내 PPL로 브랜드 친근함을 유도해 새로운 고객들이 유입될 가능성을 타진함과 동시에 중국, 일본에 게임 수출시 브랜드의 글로벌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철헤어커커는 제휴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게임 이벤트 진행과 출시 이벤트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유저에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및 헤어 시술권 등 경품도 지원 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자중 추첨해 변신이벤트 미용실 무료 시술을 제공한다,



한편, 지오인터렉티브는 정보통신부 및 문화관광부로부터 수차례 우수게임으로 선정됐으며, 2008년 모바일 게임 TOP 20차트에 4개의 자체 개발 게임이 등재한 바 있다.


www.kerk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