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색의 향연 ‘아티스트리 립 샤인’ 출시
촉촉한 색의 향연 ‘아티스트리 립 샤인’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0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 추출물과 비타민 A&E 함유 … 8종 구성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박세준)의 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새 봄을 맞아 미세한 펄감의 쉬머링 컬러가 감각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샤인’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연스러운 컬러 그러데이션으로 성숙한 여인의 페미닌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아티스트리 립 샤인은 이번 S/S 시즌에도 계속 강세를 이어나갈 쉬머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밝고 따뜻한 색상부터 우아하고 클래식한 색상까지 그 라인 업이 다양하다.




아티스트리 립 샤인은 아이 메이크업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을 완성해 준다.




기존 2가지로 출시됐던 글로시 립 샤인에서 한층 모던한 패키지와 업그레이드된 포뮬라를 바탕으로 리비전돼 출시된 제품으로 아티스트리 립 샤인 라인의 완결판이라고 볼 수 있다.




알로에 추출물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A와 E의 풍부한 성분으로 예민하고 건조한 입술에 드라마틱한 보습 효과를 줘 건강하게 빛나는 매끄러운 입술로 연출해 준다.




특히 프레시한 느낌의 석류향이 새롭게 첨가돼 무겁지 않고 산뜻한 메이크업의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마케팅담당 신은자 부장은 “슬림한 포켓형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고,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돼 있어 그날의 스타일링에 따라 매치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라며 립 샤인 세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색상은 트링킷(투명한 골드펄 쉬머), 브레이즌(쉬어 오렌지), 설레스틴(베이비 핑크), 인게이즈먼트(인디언 핑크), 블룸(핑크 베이지), 스폰테뉴어스(캔디 핑크), 어도어(버건디 쉬머), 스칼릿(쉬어 레드) 등 총 8종이며, 가격은 2만원.


www.abn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