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실크로 각질 제거 한다!
난 실크로 각질 제거 한다!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1.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천연 누에고치 각질제거제 ”마유짱”

누에고치 성분으로 각질제거 효과를 부여하는 순수 천연 실크필링 개념이 도입되고 있다.

유통전문업체 센스파인더는 자연 그대로의 100% 누에고치에서 번데기를 제거한 후 살균 과정을 거쳐 제품화에 성공한 친환경 각질제거제 '마뉴짱(MAYUZZANG)'을 선보였다.

'마유짱(MAYUZZANG)'은 누에고치를 뜻하는 일본어인 '마유'와 친숙함의 용어인 '짱'이 합성된 제품명으로 일본의 인기 TV 프로그램인 MANS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잇꼬(IKKO)상의 소개로 일약 대히트 반열에 오른 상품이다.

최근 국내 주요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테스트 마케팅에 돌입한 ‘마유짱'은 평소 각질제거 문제로 고민하던 일부 여성층의 적극적인 구매의사는 물론 1회용의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이 강조된 사용후기가 입소문을 타면서 히트 조짐을 보이고 있는 상황.

사람의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과 유사한 특징을 지닌 100% 천연 국내산 누에고치의 세리신·프로테인·실크젠G 성분을 함유한 '마유짱'은 피부 침투력과 보습력이 뛰어나 각질제거 및 스크럽 효과를 극대화한다.

특히 누에고치는 중국의 절세미인 양귀비가 화장수로 만들어 사용했으며 우리나라 궁(宮)에서도 분첩 대신 누에고치를 이용했다는 기록이 전해지고 있을 만큼 예로부터 천연 화장품 아이템으로 주목받아왔다.

소량의 화학물질(농약)이 흡수된 뽕잎을 조금이라도 먹으면 생존하지 못하는 100% 친환경 누에고치 각질제거제 '마유짱'은 누에고치 하나를 꺼내 뜨거운 물에 3~5분간 담군 뒤 적당히 불려 손가락에 끼워 얼굴 전체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문의는 070-8239-26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