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올 봄 ‘빅 3 파워 브랜드’로 인기 예감
보브, 올 봄 ‘빅 3 파워 브랜드’로 인기 예감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력·감각있는 상품 … 브랜드별 커뮤니케이션 전개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가 봄 시즌을 맞아 캐슬듀, 보브, 보브 옴므의 브랜드별 신제품을 선보이며 각 브랜드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올 봄 보브는 타깃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이끄는 파워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캐슬듀’는 매 시즌 때 묻지 않은 원석의 맑고 투명함, 그리고 보석의 눈부신 화려함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올 봄 캐슬듀는 부드럽고 신비로움을 간직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노블 레이디’는 핑크와 퍼플의 조화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며,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해 투명하게 빛나는 텍스쳐로 보석의 신비스러움을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모티브로 재해석한 점이 부각된다.




봄의 느낌을 끌어안은 ‘캐슬듀 컬러샷 아이즈 9색-샤인 주얼 다이아’는 미세하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부드러운 펄 섀도로 샤인 퍼플을 눈두덩이 전체에 얇게 펴 발라 준 후 주얼 바이올렛으로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이 되도록 연출해 준다. 샤인 화이트를 이용해 언더라인과 눈 앞머리에 발라 주면 생기 있고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보브 옴므’는 탄력 있고 젊은 피부를 가꾸고 보호하고 싶은 그루밍 남성을 위한 고기능성 안티 에이징 제품으로 25~35세 남성을 위한 전문 스킨케어다.




특히 출시된 지 한 달 여 만에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 에센스’는 사용하기 간편하고, 우수한 제품력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향 도 인기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앞으로 보브 옴므는 남성 화장품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도약하며, 다양화된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로 다기능적으로 남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보브’는 올 봄 패션계의 트렌드와 함께 봄의 생동감과 화사함을 갖고 있는 보브 봄 트렌드 쇼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쇼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아이콘 걸의 메이크업 룩으로 미래 지향적인 팝 아트적 영감으로 그린 핑크로 연출하며, 내추럴하고 투명하게 표현했다.




또한 밝은 소녀적 감성의 생동감 넘치는 봄의 느낌을 담아 색감이나 라인의 강조보다는 깔끔하고 청순한 듯 발랄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다.




보브 쇼 케이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희 원장은 “보브 쇼 케이스는 평면적인 동양인의 얼굴에서 좀 더 빛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 그리고 부드럽게 밀착돼 감성이 녹아드는 생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봄 트렌드를 대표할 것”이라며 “올 봄에는 소프트한 질감의 쇼니 그린과 크림처럼 달콤한 쇼니 핑크 컬러가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며, 봄의 느낌을 그대로 표현해 많은 여성들에게 동안 메이크업 룩으로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