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진, 홈페이지 무료 제작 서비스 실시
스파진, 홈페이지 무료 제작 서비스 실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떼그레와 파트너십 체결 … 스파 컨설팅·매뉴얼 개발
스파&에스테틱 컨설팅 전문 기업인 스파眞(대표 김정미)이 최근 불황으로 어려워하는 에스테틱 전문점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무상으로 제작 지원한다.



대중성과 합리적인 요소가 결합된 독창적인 케어 프로그램, 전문성을 갖춘 홈페이지와 함께 웹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해 경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해결책을 제시할 계획이다.




스파진은 30년 전통의 이탈리아 스파 전문 브랜드인 앙떼그레와 파트너십을 체결, 스파 컨설팅 및 매뉴얼 개발과 스파 전문 화장품을 제공하는 스파&에스테틱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또한 스파 아카데미를 통해 전문 스파테라피스트를 배출하고, 고품격의 실내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웹 제작 및 기획, 공격적인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아시아나항공사 내에 위치한 스파를 컨설팅해 인테리어 작업 및 스파테라피스트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스파진의 모기업인 (주)케어천사는 20~30대의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매뉴얼 표준화 정책으로 무형 상품인 피부 케어 프로그램을 유형 상품화시켰으며,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전국 11개 지점들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스파진 김정미 대표는 “스파와 에스테틱 시장이 급격히 커짐에 따라 차별화와 마케팅이 성공의 변수가 되고 있다”며 “스파진은 홈페이지 구축에 필요한 온라인 도메인 및 호스팅, 디자인, 운영 시스템 등을 지역적인 특성과 타깃에 알맞게 구성해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료 홈페이지 제작 및 웹 컨설팅 서비스를 받고자 희망하는 업체는 스파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02-511-9733번으로 연락하면 된다.


http://spajinwa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