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 ‘리퀴드 립 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애리조 ‘리퀴드 립 퀸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2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버블 검·허니문·네온 매직 3종 세트
(주)애리조(대표이사 조윤호)에서 립스틱과 같은 풍부한 색상 표현과 립글로스의 반짝이는 투명함을 동시에 표현해 줘 입술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한정판 ‘리퀴드 립 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리퀴드 립 퀸 스페셜 에디션은 버블 검, 허니문, 네온 매직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3 품목이 한 세트로 가격은 1만8천원이다.




‘No.1 버블 검’은 누드 빛 핑크 베이지 컬러로 미세한 골드 펄이 함유돼 있고, ‘No.2 허니문’은 바비 인형의 입술이 연상되는 로맨틱한 핑크 컬러로 실버 펄과 오팔 펄이 함유됐다.




‘No.3 네온 매직’은 핑크 펄과 오팔 펄이 함유돼 형광 빛을 머금은 발색력이 있는 네온 핑크 오렌지 컬러다. 3가지 제품 모두 은은한 바닐라향.




특히 리퀴드 립 퀸 스페셜 에디션은 뛰어난 보습 효과와 광택으로 항상 촉촉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비타민 유도체와 에몰리언트 성분의 함유로 건강하고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박정은 대리는 “이번에 출시된 리퀴드 립 퀸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봄 신제품으로 립스틱, 하이라이트, 아이 펜슬 등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라 말하며 “리퀴드 립 퀸 스페셜 에디션의 주 소비층은 10대 후반에서 20대 후반으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www.aeryj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