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 실속 있는 설 선물 제안
위즈웰, 실속 있는 설 선물 제안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2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 이벤트·합리적 가격·다양한 구성
(주)위즈코즈(대표이사 김동광)의 건강 종합 쇼핑몰 ‘위즈웰’에서 불황 속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으로 설 선물 준비가 만만치 않은 고객들을 위해 ‘2009 설맞이 감사 선물전’을 연다.



이번 설 선물전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이벤트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고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특가 찬스인 ‘오늘만 딱 이 가격!’을 통해 하루에 한 번 인기 있는 설 선물 세트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메가3, 영광 법성포 굴비, 사과 선물 세트, 쇠고기 선물 세트 등 인기 설 선물 세트를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위즈웰은 부모, 조카, 은사 등 선물을 받을 대상과 예산에 맞춰 선물을 추천하는 ‘스페셜 테마 존’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위즈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날 세트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10만 원 이상 구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쿠폰 적립, 건강식품 5% 할인 쿠폰, 마지막으로 전문 헬스 플래너가 1:1 건강 맞춤 상담을 해준다.




위즈웰 홍보 관계자는 “불황이라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선물 세트를 구입하려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위즈웰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수요를 발 빠르게 맞추기 위해 저렴하면서도 많이 선호하는 제품들로 기획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www.wizwe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