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에게 아름다운 선물
소중한 이에게 아름다운 선물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1.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심 보석함 설 선물세트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도 구정을 앞둔 이맘때쯤이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한다. 이를 위해,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 산심(山心)에서 산심 양명 4종 세트와 함께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산심 선물세트는 실속 있는 가격대부터 프리미엄 고가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한 휴대하기 편하고 실속있는 추가 구성품이 함께 들어 있어 더욱 알찬 선물이 될 수 있다. 

또 이번 선물세트는 피부 타입과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해가 바뀌어 주름에 더욱 신경을 쓰이는 여성들을 위한 △산심 양명 4종 세트와 좀 더 심플한 라인으로 구성돼 있는 △산심 양명 2종 세트. 20대를 위한 가벼운 라인인 △산심 연안 2종 세트, 남성을 위한 △산심 용현 2종 세트로 꾸며졌다.

이중 산심 양명 4종 세트는 불로장생(不老長生)을 상징하는 열 가지의 사물인 십장생 문양을 보석함에 새겨 고마운 분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과 함께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받은 이의 마음에 깊은 감동까지 선사하며, 보석함으로도 활용 가능한 최고급 케이스의 패키지로 소장 가치까지 높였다. 양명수, 양명액, 자양로, 청안상을 본 구성으로 추운 날씨에 지친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성 제품들과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보습 기초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산심 양명 2종 세트는 산심 라인의 정수만으로 구성한 세트로, 110년 산 산삼 배양근 추출물로 피부를 기초부터 다스릴 수 있는 양명수, 양명액, 청안상, 자양로 등으로 구성돼 있다.


www.sansi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