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옴므와 피쉬앤그릴이 함께하는
보브 옴므와 피쉬앤그릴이 함께하는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피부 수분지킴이 게릴라 이벤트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보브 옴므’는 지난 12월 30일 홍대 피쉬앤그릴 직영점에서 론칭을 기념해 남성들을 위한 수분 지킴이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피쉬앤그릴을 방문한 남성 고객 및 길거리 남성들을 대상으로 음주 후에 관련한 ‘남성 피부의 수분을 지키자’라는 캠페인으로 게릴라 퀴즈와 단체 릴레이 퀴즈 형식으로 진행됐다.




최근 연말 잦은 술자리와 신년모임으로 인해 남성들은 음주와 흡연, 과로로 인해 피부의 수분 부족 증세가 심화되고 있다. 이에 그루밍 세대의 남성들이 이슈로 떠오르며 그들 스스로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관심이 높아지기 시작했다.




따라서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의 경우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커버하는 멀티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복잡한 사용법으로 인해 에센스 사용에 다소 거부감이 있었던 남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보브 옴므의 컨버전스 라인은 탄력 있고 젊은 피부를 가꾸고, 보호하고 싶은 남성을 위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25~35세 남성을 위한 전문 스킨케어다. 건조한 남성 피부에 집중 보습을 통해 주름을 방지하며 동시에 피부 탄력을 강화해 젊고 어린 남성 피부로 관리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에센스는 음주, 흡연, 과로, 환경 오염으로부터 지친 남성들의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개선해주는 스킨·로션·에센스 겸용 제품으로 풍부한 보습으로 각질과 건조함을 해결해주며 피부를 밝고 탄력 있게 개선해 준다.




또한 SALT(Speed-Action Liposome Tech) 공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사용이 편리하다. 



피쉬앤그릴 조상철 마케팅 팀장은 “매장을 방문하는 주 남성 고객층은 25~35세로 보브 옴므와의 공동 프로모션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연말과 신년의 잦은 모임으로 인해 손상된 남성의 피부에 퍼펙트 스킨에센스의 샘플링 체험 이벤트가 큰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보브 옴므는 이달 말까지 피쉬앤그릴과 함께 전국 샘플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2535 남성 타깃 소비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품의 신뢰도와 브랜드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www.vovhomm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