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가 제안하는 연말모임에
스킨79가 제안하는 연말모임에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2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된 피부를 위한 긴급 SOS
(주)위즈코즈(대표이사 김동광)의 온라인 쇼핑몰 NO.1 ‘스킨79’가 잦은 송년모임 후 피할 수 없는 피부 문제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회복시킬 수 있는 대처방안을 제안한다.






푸석푸석 건조해진 피부


지나친 음주로 알코올이 다량 흡수되면 체내 수분이 손실되고 각화 현상이 일어나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해 보이기 쉽다.




음주 중과 음주 후에 물을 자주 마셔주면 체내 수분을 쉽게 보충할 수 있으며, 수분감이 풍부한 보습 제품을 활용하면 피부에 부족한 수분감을 부여해 줄 수 있다.




또한 음주 후에는 피부가 민감해지므로 알코올이 함유된 제품이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의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스킨79 아쿠아 벨벳 마스크’는 온도에 따라 겔이 녹으면서 유효 성분과 보습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돼 각질을 가라앉히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준다.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피부 안전성 및 친화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적어 음주 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칙칙하고 붉어진 피부


알코올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 간의 해독 능력이 떨어져, 피부가 울긋불긋하고 칙칙해질 수 있다. 이때 마사지나 안면 지압을 통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도 음주 후 피부회복에 도움이 되는데, 눈썹 양 옆 들어간 곳, 입술 아래 들어간 곳, 광대뼈 아랫 부분, 코의 양 옆 주름이 시작되는 부분 등을 꾹꾹 눌러 주거나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된다.




특히 ‘스킨79 화이트 워터드롭 에센스’를 바르고 마사지를 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제품에 함유된 알부틴, 알로에, 해양 심층수 등의 미백 보습 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 주고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해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다크서클과 퉁퉁 부은 눈가


지나친 음주로 간 기능이 저하되면 쉽게 피로해지고, 이로 이해 눈이 붓거나 다크서클이 심해질 수 있다. 이때 눈가를 마사지해 자극하기보다 차가운 토너를 듬뿍 묻힌 화장 솜이나 녹차 티백을 붙여두면 붓기와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다.




메이크업으로 다크서클을 커버하려면, 이전에 꼼꼼한 아이케어가 필수다. ‘스킨79 더블 솔루션’으로 자극 없이 밝고 탄력 있는 눈가를 만들어 줄 수 있다.




알부틴과 니아신 아마이드, 상백피 추출물이 눈 밑의 어두운 그림자를 밝고 환하게 관리해주고, 7가지 한방 성분과 펩타이드 성분이 눈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 붓기와 건조함 등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음주 후 트러블을 위한 SOS


송년 모임이 끝날 때쯤이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의 소유자들 또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게 된다. 음주로 열이 발생해 트러블이 올라오는 경우도 있고, 늦은 귀가로 클렌징을 게을리 한 결과일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꼼꼼한 클렌징으로 트러블을 예방하는 것이지만 이미 트러블이 발생했다면, 흉터가 남지 않게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스킨79 블레미쉬 커렉션 크림’은 붉어진 트러블 자국을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트러블로 인해 균일하지 않고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해주고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빠르게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준다.




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 준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