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클래식, 연말연시 스피드 애프터케어
맨즈클래식, 연말연시 스피드 애프터케어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2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클렌저·토닝로션·안티 스팟 세럼’으로 관리
(주)위즈코즈(대표이사 김동광)의 그루밍 전문 브랜드 ‘맨즈클래식’이 연말연시 모임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스피드 애프터케어’를 제안한다.



먼저 ‘맨즈클래식 올인원 바디 클렌저’로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클렌징 해준다. 피부와 두피 속 노폐물까지 한 번에 깨끗이 클렌징 해주는 올인원(All in One) 제품으로, 상쾌하고 청결한 바디로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자극이 적은 코코야자 열매에서 추출한 마일드한 클렌징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클렌징 해주고, 오배자, 위치하젤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이 지치고 건조한 피부와 모발을 오랫동안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 준다.




바디 클렌징이 끝난 후, 간편하고 빠르게 피부를 관리해주는 ‘맨즈클래식 토닝로션 2in1’을 바른다.




토너의 산뜻한 사용감과 에멀전의 보습력, 에센스의 영양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친화적인 식물 성분으로 빠르게 흡수돼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한편 피지를 컨트롤 하고 넓은 모공을 매끄럽게 관리해 준다.




마지막으로 트러블이 생겼다면 ‘맨즈클래식 안티 스팟 컨트롤 세럼’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관리해 준다.




안티 스팟 컨트롤 세럼은 피부에 유해한 환경이나 스트레스로 민감해지고 붉어진 트러블 국소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고,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과 피지를 컨트롤하는 스팟 전용 세럼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흡수가 빨라 트러블 피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www.wizm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