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제품의 컨버전스 바람, 멀티제품이 뜬다
남성 제품의 컨버전스 바람, 멀티제품이 뜬다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스킨케어 ‘보브 옴므’ 그루밍 트렌드 리더 선언
고유가, 고환율 여파에 남성들 아이템 상품에도 멀티 바람이 불고 있다. 전자제품에서 주로 나타났던 컨버전스 경향이 패션에서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까지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컨버전스(Convergence)’란 여러 성능이나 기술이 하나로 융합된다는 의미로, 화장품도 컨버전스 바람이 불면서 하나의 제품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복잡한 사용 스텝을 간편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성 화장품시장에서의 컨버전스 바람은 최근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로션이 결합된 제품이나,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보디 클렌징까지 동시에 되는 멀티 제품이 속속 출시돼 매출 신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 에센스’도 다양화된 남성 화장품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로 멀티 기능을 갖춰 남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보브 옴므 컨버전스 라인은 25~35세의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빠르게, 간편하게 해결하고, 끈적임 없이 한 번에 흡수되는 SALT(Speed-Action Liposome Tech) 공법으로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신개념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그레이 색상의 용기에 오렌지를 포인트로 사용한 디자인으로 컨버전스 콘셉트의 간편함과 멀티적인 느낌을 반영했다.




또한 신선한 느낌의 아로마틱 향과 세련된 토닉 향이 조화돼 감각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남성미를 완성하며, 앰버와 머스크의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잔향이 생기로움과 함께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마케팅부 배선미 부장은 “남성 화장품도 이제는 단순 보습 기능이나 피지컨트롤 기능은 기본이며 주름 개선 등이 포함된 멀티 기능성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 남성 화장품시장이 확대되고 전문화되면서 멀티 기능성 제품군이 큰 인기를 지속적으로 끌 것으로 보이며, 사용감이 간편하고 질감 역시 산뜻한 제형이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