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떼그레스파’ 청주, 일산점 오픈
‘앙떼그레스파’ 청주, 일산점 오픈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스파 솔루션에 의한 체계적인 서비스로 차별화
30년 전통의 이탈리아 스파 전문 브랜드 앙떼그레스파가 국내에 4, 5번째 매장인 청주점과 일산점을 새롭게 22일 오픈한다.



앙떼그레 제품만을 사용하는 앙떼그레스파는 아름다움과 건강의 균형을 위한 통합 스파 솔루션으로 마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앙떼그레스파는 2005년 홍대점을 시작으로 분당과 울산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장기간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가진 테라피스트들을 각 지점에 파견해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앙떼그레스파 일산점은 장항동 롯데백화점 옆 우림로데오스위트 2층, 청주점은 청주 지하상가 옆 스타벅스 5층에 위치하며, 각각 편안한 분위기의 조명과 동서양의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청주점과 일산점 오픈을 기념해 앙떼그레스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한 벤에쎄레 매거진을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는 하이드로 스파 1회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인혜성 이사는 “앙떼그레 스파의 경쟁력은 고객이 어떤 지점을 방문하든지 표준화된 스파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췄다는 것”이라며 “최상급 스파테라피스트들의 전문적인 트리트먼트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 지역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integreesp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