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생, 상생(相生)을 위해 나아가자
백옥생, 상생(相生)을 위해 나아가자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정책설명회 개최 … 새도약 다짐
정산생명공학(주)(대표이사 조남경)의 정통한방화장품 백옥생이 2008년을 마무리하며 전국 지점을 대상으로 지난 12월 11일부터 18일까지 ‘송년의 밤 및 2009년 정책설명회’를 개최했다.



백옥생은 이번 행사를 통해 2009년의 영업 방침과 핵심 정책설명회를 발표하고 창립 30주년, 제2의 도약을 위해 박차를 가하자고 강조했다.




정책설명회는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각 지점에 소속된 지사장 등을 초청해 어려운 국내외 상황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열심히 뛰어준 전국 지사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인복 사장은 “소비자를 위한 영업, 판매자를 위한 정책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2009년을 만들자”며 “그러기 위해서는 조직의 양적 증대와 더불어 차별성 있는 제품 개발로 질적 증대를 함께 도모해 시장을 확대하자”고 당부했다.




영업정책을 발표한 이영건 본부장은 전산시스템, 물류시스템 등의 개선을 통해 매출 수입을 높여 자체판매 실적 증대와 유통질서에 대해 브리핑을 했다.




이영건 본부장은 “과학적 접근에 의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지사별 특성에 맞는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옥생은 2008년 한 해 동안 중점적으로 투자했던 화상 방송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며, 인재개발원의 피교육자 맞춤형 교육도 실시해 질 높은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vagos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