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떼그레, 홈스파로 따뜻하고 촉촉한 겨울나기
앙떼그레, 홈스파로 따뜻하고 촉촉한 겨울나기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드라롬 라인’ 4가지 수욕제 등 다양한 홈스파 제품
이태리 스파 전문 화장품 앙떼그레가 스트레스 해소와 추운 날씨로 움츠린 근육을 풀어주는 데 효과적인 홈 스파를 통한 겨울철 건강관리 방법을 제안한다.



앙떼그레의 아로마 수욕제인 ‘하이드라롬 라인’은 릴레이, 플로우, 옥시, 리포슬림과 같이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 신체의 재균형과 일상의 건강을 위해 아주 좋은 컨디션을 나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트레스가 많은 날을 위한 ‘릴레이(Relays)’는 팬넬과 밤민트 등 에센셜 오일이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




다리가 붓고 몸이 무거운 날은 ‘플로우(Flow)’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플로우에는 라벤더, 사이프러스 에센셜 오일이 들어있어 신진대사를 도와줄 뿐 아니라 정체된 수분과 노폐물을 배농시켜 신체 상태를 가볍고 산뜻하게 한다.




‘옥시(Oxy)’는 얼굴에 트러블이 나고, 생기가 없는 날에 사용하면 적당한 제품. 이는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신체의 재균형을 도와주며 환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야식으로 살이 찐 것 같다고 느껴질 경우, 리포슬림(Liposlim)을 사용해 보자. 해초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이 바디 전체에 골고루 작용해 날씬하고 가벼운 바디라인을 갖도록 도와준다.




자신의 체질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어렵다면 가까운 앙떼그레 스파를 방문해 체성분, 두피, 피부 측정,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혜성 앙떼그레 이사는 “추운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스파는 심신의 건강을 관리해 주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며 “최근 저렴하고 간편하게 집에서 즐기기 위해 홈 스파 제품을 찾는 사람이 많이 늘고 있는데 너무 장시간 물에 몸을 담그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올바른 방법으로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mall.integ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