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보습 메이크업 제품 인기 행진
고보습 메이크업 제품 인기 행진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친화성분 함유 스킨케어 개념 신제품 대거 출시
매서운 찬바람이 불자 화장은 뜨고 각질이 일어나 보습력을 겸비한 메이크업 제품이 필요한 시기다.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를 발 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화장품업체는 보습력을 강화한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피부에 밀착력을 높일 수 있도록 레시틴 성분이나 미네랄이 풍부한 오색 지장수 등 피부 친화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개념의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는 것.




또한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 팩트에 에센스 성분을 추가해 보습력을 높였다.




LG생활건강 ‘캐시캣 시크릿 커버링 커버팩트(SPF45/PA+++)’는 시크릿 커버 파우더 성분이 매끄러운 피부결을, 팩트 가운데 함유된 시크릿 코어의 블루밍 콤플렉스가 피부색을 화사하게 커버한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돼 뭉침이나 들뜸 없이 얇고 무겁지 않게 확실한 커버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화이트 파운데이션과 베이지 파운데이션을 소용돌이 모양으로 이중 구성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는 메이크업 세트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바닐라 키트’를 선보였다.




화이트층의 마린 에센스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베이지층의 다공성 파우더와 스킨 핏 파우더가 피지를 잡아주고 잡티를 커버해 두껍지 않으면서도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쿠지인터내셔널 ‘3D 스마트 쉐이드 미네랄 투웨이 케익’은 피부 친화성이 높은 레시친 코팅파우더와 실리콘 코팅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더나드리의 ‘상황수 선빛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18 PA++’은 잔주름 및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줘 얼굴 본연의 고운 선을 살려주는 청아하고 촉촉한 기능성 한방 리퀴드 파운데이션. 특히 이 제품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오색 지장수’가 함유돼 들뜨지 않는 밀착감과 메이크업으로 인한 건조함을 탈피해 주는 효과가 있다.




보브 ‘보브 리얼 핏 브이라인 팩트’는 피부 트리트먼트 효과를 가진 레시틴 성분이 피부의 수분 증발을 지연시켜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건조해 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다공성 피팅 파우더의 V라인 리얼 피팅 시스템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컨트롤하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매끄럽고 갸름한 V라인 얼굴을 연출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