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쇼핑몰 '리체나샵' 오픈
세화피앤씨 쇼핑몰 '리체나샵' 오픈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8.12.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전문몰 인터페이스 강화

(주)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지난 11월 10일에 전용 쇼핑몰 리체나샵(www.richenna.com)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쇼핑몰 오픈을 통해 세화피앤씨는 소비자가 좀 더 손쉽게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음은 물론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체나샵은 브랜드별, 제품별 구분으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검색할 수 있게 했으며 신제품과 MD 추천제품을 별도로 소개하는 카테고리도 만들었다.

또한 염색분류 가이드, 1:1 전문가 상담, 헤어&두피 Info 등의 카테고리를 구축하여 헤어&두피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점에 관한 정보나 소비자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즉각적인 답변으로 만족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점점 치열해지는 온라인 시장 경쟁에서 고객과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쇼핑몰 운영자 매일의 일상을 담은 ‘리체나 다이어리’ 코너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신선한 컨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초기 홍보와 회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리체나샵 오픈기념 이벤트로 카트에 원하는 제품을 마음껏 담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쇼핑카트 이벤트 △행운의 1+1 구매 이벤트 △뉴스레터 창간기념 이벤트 등 3가지를 진행 중에 있으며 기존 리체나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중 리체나샵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포인트 제도 활성화, 회원등급별 분류에 따른 혜택 부여 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더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신뢰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서비스와 컨텐츠를 제공, 온라인 마케팅 채널로서 활용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www.richen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